반응형

프랑스 증시 최대 동시에 유럽 최대의 기업인 LVMH가 (루이비통 모에 헤네시) 2분기 실적 및 수익이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를 넘었습니다. 주당 순이익 즉 EPS는 €7.4, 매출은 €14.71B 으로 발표되었네요. 델타 변이로 인한 재봉쇄 악재가 있었지만 백신 접종자는 늘어나며 소비가 살아남에따라 매출이 정상화되는 것 같습니다. 

인베스팅

 

그리고 LVMH 그룹은 이탈리아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인 오프 화이트의 지분 60%를 인수했습니다. 루이비통 그룹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공격적인 인수합병을 진행하는데요. 깨알같은 소액주주이지만 이러한 행보가 참 마음에 듭니다. M&A 활동은 기업의 성장이 정체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Star Black designer Virgil Abloh gets bigger role at LVMH

Virgil Abloh, fashion's highest profile Black designer, is getting a bigger role within French luxury group LVMH (LVMH.PA), which is taking a majority stake in his Off-White streetwear label.

www.reuters.com

 

마지막으로 배당. 저는 배당성장 투자자로서 배당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루이비통은 주가상승과 배당 모두 성장하는 것이 매력적인 투자 포인트라고 판단합니다. 전통적인 소비재 주식이기에 코로나로 인한 배당컷이 있었지만 그건 특이 케이스라고 생각합니다. 12월의 배당락일과 배당금이 공개되었습니다. 분명 배당금은 늘어나지만 주가가 상승함에 따라 배당수익률은 내려가는 현상. 매우 이상적인 배당성장 케이스입니다.

출처 : 인베스팅

 

반응형

+ Recent posts